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애의맛 3 박진우 김정원 강두 이나래 정준 김유지 이재황 유다솜 직업 커플 +윤정수

오늘은 연애의맛 시즌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의맛박진우 연애의맛김정원 연애의맛강두 이나래

정준 김유지 이재황 유다솜 직업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연애의맛시즌3에도 정식 커플이 탄생했다고 하는데,

스포가 되지 않도록 1화 내용으로 인물만 소개하겠습니다.

시즌 2에 나온 이재황 유다솜 커플

윤정수가 10년 동안 연애 못한 이유?

연애의맛 박진우 김정원

미남 미녀 커플입니다.

연애의맛박진우 님은

예전에 문근영이 인기를 얻은 어린 신부라는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더 미남이 되셨네요 ㅎㅎ

 

연애의맛 김정원 은
일반인이 아닌

 

전직 아나운서 기상 캐스터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양하게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사업을 한다고,

도전적인 성격이라 스카이다이빙까지 했다고 합니다.

반대로 박진우님은 무서운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ㅎ

 

 

햇빛 때문에 나란히 않게 된 커플은

트레이드 마크가 된 듯 옆자리에 앉아 데이트를 하네요

 

 

연애의맛김정원님의 자연스러운 리더로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하면서

달달한 장면들을 많이 연출하네요.

 

첫 공식커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연애의맛김유지 정준

 

이 커플이 첫 공식 커플입니다.

연애의맛정준 연애의맛김유지 님입니다.

 

어릴 적 유명했던 정준 님은

사업을 하신다고 하는데,

여자친구가 공항에서 기다리면 좋겠다는 생각에

공항에서 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살도 조금 찌고 편안한 복장으로 만남을 가졌는데,

어린 김유지님은 외자셨나? 잘 모르는 듯합니다.

 

 

첫 의상을 보고 패널들은 많이 걱정했는데,

정준님 성격이 다정하게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라서

김유지님도 부담 없이 데이트하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세심하게 선물도 준비하는데,

브랜드 향수라고 합니다.

 

 

3화 마지막 김유지가 정준에게 방송용으로 하는 거 같다고 불화가 섞인 예고가 나갔는데, 며칠 전 공식 커플이라고 발표가 났네요.

 

연애의맛 강두 이나래

가장 응원하는 커플입니다.

연애의맛강두 이나래 커플

더 자두 멤버로 인기를 얻다가,

배우로 전향한지 10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뜨지 못하는 힘들죠...

지금 강두님 생활비가 1500원일 때도 있고

한 달 수입이 30~50만 원이

연애할 자격이 없다고 스스로 생각을 했다고,

 

돈이 많다고 행복한 건 아닌데,

돈이 여유 있으면 상대를 행복하게 해 줄 수는 있죠.

맛있는 거 못 사주면 마음이 아프잖아요.

지금은 힘드셔도 극복했으면

 

현재 힘든 상황에도 연애의 맛 참여를 했습니다.

엄마 찬스로

멋쟁이 코트 구매

우울했던 강두 얼굴에 웃음꽃이 피네요.

연애를 해야 하는가 봅니다.

연애의맛이나래씨를 소개하고

무용을 한다고 하는군요.

강두님이 자신의 처지를 너무 보여줘서 걱정이긴 한데,

빨리 자신감 회복하고 이쁜 연애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직업

연애의맛 유다솜 직업은

시즌2에 나오는데,

시즌2에 나온 이재황 유다솜 커플

 

연애의맛윤정수

 

윤정수가 10년 동안 연애 못한 이유?

 

총정리

 

연애의맛 출연진들에 대해서 소개 드렸습니다. 항상 풋풋한 마음을 살려주는 연애의맛이 벌써 시즌 3이고 기대되는 커플도 있고, 벌써 공식 커플도 탄생했네요. 연애의 맛에서 더 많은 커플이 탄생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오늘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연애의맛 박진우 김정원 강두 이나래 정준 김유지 이재황 유다솜 윤정수님까지 응원합니다.